잠실 롯데백화점 한편이 파랗게 물들었다.롯데칠성음료가 내놓은 맥주 ‘크러시(KRUSH)’ 출시 100일을 기념하고 봄 시즌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꾸며 놓았기 때문이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러시 에비뉴(KRUSH Avenue)’라는 콘셉트 아래 정해진 길을 따라 체험존 사이를 이동하며 크러시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팝업스토어에서 크러시 맥주 체험에 앞서 입구에서 신분증 확인은 필수다. 성인인증을 완료한 관람객은 팔찌와 ‘스탬프 랠리’ 이벤트 카드를 수령한 후 입장이 가능하
유통·식품업계가 크리스마스·연말 대목을 맞아 ‘가성비’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고물가로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줄이고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단 취지다.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내놨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영이의 숲’과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가성비 케이크는 ‘즐거운 꽃카 케이크(9980원)’와 ‘꽃카와 함께 부쉬드노엘’(1만6980원) 등 2종이다.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생딸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홈파티 상품들에 대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올해 GS25가 선보이는 상품들은 △한정판 홀케이크 △홈파티팩(스테이크·랍스터) △크리스마스 소품(초·무드등) 등이다. 가족 및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홈파티에 필요한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먼저 한정판 홀케이크는 매일우유와 협업해 선보이는 솔티밀크케이크와 초코가나슈케이크다. 매장에서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GS25 스테디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연말을 앞두고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마치 한 겨울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고,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
홈플러스가 빼빼로데이(11월 11일) 행사인 ‘스위트 페스티벌’을,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6일) 행사인 ‘수능 응원·건강 추천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홈플러스는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앞두고 빼빼로와 연관 상품인 초콜릿, 젤리 등의 높아지는 수요를 잡기 위해 ‘스위트 페스티벌’ 행사 물량을 전년 대비 약 10% 확대했다.먼저 ‘스위트 페스티벌’에서는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빼빼로데이 대표 상품인 ‘롯데 빼빼로 기획상품 5종(쇼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CJ제일제당’과 떡 프랜차이즈 ‘빚은’, 그리고 ‘롯데푸드’와 bhc의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LG생활건강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는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LED 디바이스와 토닉을 출시했고, 뷰티 브랜드 록시땅은 베스트셀러 라인인 ‘시어 버터’ 리뉴얼했다. 패션하우스 MCM은 ‘모드 메나 나파 가죽 크로스바디’를 내놓았고,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테이플’과 컬래버한 한정판 신발을 출시했다.○…CJ제일제당은 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는 무향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선보였다.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장품 브랜드 ‘더마솔루션’ 을 론칭하고 신제품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를 출시했다.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는 ‘두블르 쎄’ 체인백을 론칭했고,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올버즈는 트레일 러닝화 ‘트레일 러너 SWT’를 내놓았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무향 베이스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새로운 큐브미는 2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하며,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미니 사이즈 콜라겐 큐브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4알씩 섭취하면 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에 도움
[러브즈뷰티 최영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정갈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5가지 특전으로 구성됐다.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 1박과 함께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의 저녁 만찬 2인, 서울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설화수 플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영롱하게 반짝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연말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 제품과 립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홀리데이 시즌에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가 메인 제품이다.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샤인 시크 립라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되어 외색까지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촉촉한 수분과 뛰어난 보습감을 지닌 오일이 가볍게 감싸고 있는 글로시 텍스쳐로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윤기있게 연출해준다. 또한 투명한 오일층이 입술 표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키스를 부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최근 주요 소비 채널로 온라인과 모바일이 급부상함에 따라 유행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얼 매트 립스틱’을 미니 사이즈 키트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 개 가격에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일 뿐 아니라 감각적인 패턴의 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
베이비&패밀리 전문 브랜드 포피네(Peaufinee)가 아이 손에 꼭 맞게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베이비 전용 ‘세라마일드 선쿠션(SPF50+/PA+++)’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포피네는 “세라마일드 선쿠션은 쉐어버터, 쿠쿠이나무씨 오일 등 저자극의 자연유래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며 “1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주요 사용 연령은 5세부터 13세까지”라고 설명했다.또 특수 코팅된 파우더가 자외선차단제의 재 응집을 막아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며, 알로에 추출물 함유로 수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 일명 ‘그루밍족’이 보편화되면서 최근 색조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성들도 늘고 있다. 특히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하는 파운데이션과 BB크림 등이 인기다.파운데이션과 BB크림은 남성들의 주 고민거리인 피지와 넓은 모공을 가려주고, 번들거림을 잡아주면서도 얇게 바르면 거의 티가 나지 않아 자연스럽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남자용 색조화장품은 커버 보다는 피부 톤을 가볍게 정돈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아이오페의 ‘맨 에어쿠션’은 색조화장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 그루밍족도 손쉽게 사용할
건조하고 메마른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크림이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디자인이나 향수처럼 향이 나는 제품, 또는 성분을 강조하는 등의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어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다. 듀이트리는 인기 캐릭터 ‘딩고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해 ‘듀이트리 딩고프렌즈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온라인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인 딩고프렌즈의 제이크, 주디, 코코, 바닐라 등이 각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되어 귀여움을 더했다.‘듀이트리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은 풍부한 영양을 가진 시
향수도 수입판매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가 한국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향을 내는 제품을 출시했다.메르세데스-벤츠 향수를 유통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은 남성용 향수 ‘클럽 블루(Club Blue)’ 판매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클럽 블루는 조향사들이 오랜 연구 끝에 한국 남성이 가장 선호하는 가벼우면서도 매력적인 향취를 바탕으로 만든 데일리 향수로, 기존에 출시됐던 제품보다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취가 더욱 고급스럽고 풍부해졌다.첫 향은 상큼한 만다린과 카다몸이 활기찬 느낌을 선사하며, 이어 프레시한
토니모리가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해피뉴이어 빅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이번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뿐만 아니라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랙티와 탄력, 보습에 도움을 주는 흑효모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또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나게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출시 이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호두까기 인형에서 모티브를 얻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넛크래커 스위트(NUTCRACKER SWEET)’를 출시한다.연말 선물 및 연말 모임, 파티를 더욱 완벽하게 연출해줄 ‘넛크래커 스위트’ 컬렉션은 연말 무드에 꼭 맞는 베스트 컬러만으로 구성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팔레트, 백 패키지 또는 미니 사이즈 키트로 선보인다.이 중 4일 먼저 출시되는 ‘넛크래커 스위트 스모키 아이 컴팩트’는 가장 활용도 높은 브라운 계열의 컬러 9가지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있어 표현하고자 하는 방법에